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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보상규정

의복류

일반의류 보상규정
봉제불량 수선 => 교환 => 환불
원단불량 (제직불량, 세탁후 변색, 탈색, 수축 등)
부자재 불량 (단추, 지퍼, 심지 등)
치수(사이즈)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
(단, 제품구입 후 7일 이내로써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가죽제품

일반의류 보상규정
봉제불량 무상수선 => 교환 => 환불
접착불량
염색 불량
부자재 불량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색상에 불만 교환(구입 후 7일 이내로 미사용시)

제품심의안내

  • · 당사에서는 본사와 고객님간의 불량판정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경우, 민간소비자단체인 한국소비자연맹에 불량 원인에 대한
      심의를 의뢰하게 되며, 그 결과를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 심의기관에서는 주1회 심의를 진행하며(접수는 매주 화요일), 결과는 다음 주 화요일에 통보해 드립니다.
      (심의결과는 접수 시점에 따라 최소 1주일에서 2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무상 수선 범위

  • · 한국소비자원 ☎ 02) 3460-3000   사이트 가기
  • · 한국소비자연맹 ☎ 02) 795-1042   사이트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