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정보
회사소개
연혁
CEO인사말
MISSION
윤리경영
수상 및 인증
찾아오시는 길
BRAND
JOINUS
COMPAGNA
TRUGEN
BIND
MOSVANI
AHWE
미디어 센터
보도자료
이벤트
SNS
투자정보
투자정보
요약 재무상태표
요약 포괄손익계산서
요약 현금흐름표
자본 관련 사항
공시정보
공시규정
전자공고
인재채용
인사제도
복리 후생
채용
고객지원
문의하기
제품수선
피해보상 규정
멤버십 회원
STORE
매장 찾기
매장 개설
JOINUS
COMPAGNA
TRUGEN
통합멤버십 가입하기
통합멤버십 가입하기
홈
고객지원
피해보상규정
피해보상규정
의복류
내용
보상 규정
봉제불량
원단불량 (제직불량, 세탁후 변색, 탈색, 수축 등)
부자재 불량 (단추, 지퍼, 심지 등)
치수(사이즈)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수선 → 교환 → 환불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
(단, 제품구입 후 7일 이내로써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제품 심의 안내
당사에서는 고객님과의 분쟁해결을 위해, 민간소비자 단체에 심의를 의뢰하고 있습니다.
심의는 주1회 진행하며(매주 화요일 접수), 결과는 다음주 화요일에 통보해 드립니다.
(심의결과는 접수시점에 따라 최소 2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02-3460-3000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소비자연맹
02-795-1042
홈페이지 바로가기